마르첼라의 Daily

[토스뱅크 체크카드] 토스뱅크 체크카드 핫핑크 실사용 솔직후기

마르첼라그레이스 2022. 6. 24. 01:07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르첼라입니당!

몇주전에 만든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쓰고 느낀점 말씀드릴게요 :)

 

 

일단 저는 토스를 몇 년 전에 쓰다가 안썼는데, 

주변 지인들이 최근에 좋은 파킹통장이 있다는 소식을 말해줘서 부랴부랴 다시 깔았습니다 흐흐

 

 

 

일단 토스뱅크 체크카드는 최대 300원씩 캐시백이 돼요.

저도 캐시백? 돼? 이러고 그냥 썼는데 쓰자마자 바로 300원이 들어오더라구요 

뭔가 캐시백 금액이 적어보이긴 해도 300원이 10번 모이면 3천원도 되고 하니까 괜찮겠죠 뭐 ㅎㅎ

 

6월 30일까지라고는 하는데 계속 연장됐던것 같아요.

 

가장 중요한건 무실적입니다. 일정 금액 이상을 충족하지 않고도 캐시백은 바로바로 돼요 메리트죠 ㅎㅎ

 

 

 

캐시백 해주는 곳들 확인해주세요! 

저도 아무생각 없이 들어가서 결제했는데 300원 들어오면 기분 좋더라구여 히히 

 

그리고 바로 "체크카드"로 신청했습니다.

신용카드는 지금 있는 것만으로도 충분해서  더이상 안될것같아요 ^^...

 

 

 

토스뱅크 체크카드 배송기간은 10일정도 걸렸던것 같아요.

기사님이 친절하게 방문해주십니다!

 

 

 

확실히 다른 은행들보다 감각이 트렌디합니당 

우편물일뿐인데도 이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사실 핑크색을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도 핫핑크 좀 과한가? 하면서도 그냥 시켰는데 

정말정말정말 맘에 들어요!!!!

 

정말 딱 예쁜 핫핑크에요!!!!

 

스티커도 들어있어요 ㅎㅎ 이뻐서 노트북 뒤에 붙여놨습니당 

 

 

앞면은 블랙이고, 뒷면은 핑크죠

실제로 보면 더 이뻐요 

친구들이 이쁘다고 탐냈어요 ㅎㅎㅎㅎ 

 

다른 색깔도 있었는데 핫핑크로 하길 잘한것 같습니다.

 

 


토스뱅크 실사용 후기 총평

 

1. 체크카드입니다.

2. 엄청난 혜택을 바라시면 안돼요.

3. 대신에 실적조건 없이 300원 캐시백이니 그 점은 괜찮다고 봅니다 :)

4. 디자인이 굉장히 이뻐요. 심플하고 질리지 않는 디자인입니다.

5. 토스 계좌 없으셨던 분들은 계좌 만드시면서 체크카드 신청하셨으면 합니다.

(대신 무조건 이 체크카드는 신청해야 한다 이건 아님 혜택 거의 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