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첼라의 Daily

[세븐일레븐 젤리] 세븐일레븐 요구르트 젤리 내돈내산 후기

마르첼라그레이스 2022. 6. 18. 11: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세븐일레븐 사우어 요구르트 젤리 후기를 들고왔습니당

저는 젤리를 굉장히 좋아해요! 앞으로 젤리 후기 종종 보실수 있을거에요 ㅎㅎ

바로 고고할게용

 

 

 

 

저는 요구르트를 엄청 좋아해서 하루에도 2-3개씩 먹어요 ㅎㅎ 애기입맛...ㅎㅎㅎ

세븐일레븐 갔는데 사우어 요구르트 젤리만 딱 하나 남았길래 집어왔습니다

가격은 1200원입니다!!! 

 

사우어 젤리(신 젤리)말고도 그냥 요구르트 젤리도 있습니다

구분해서 구매해주세요!! 

 

 

 

저는 의식적으로 체중 조절을 하기 때문에 어떤 걸 사기 전에 항상 칼로리를 살펴봅니다.

칼로리는 155칼로리네용 나쁘지 않아요!

(젤리 먹으면서 따지는게 많네여..ㅎㅎㅎ)

 

 

 

젤리 브랜드 1위래요 

진짜 맛있는지 뜯어보겠습니당

 

 

그 전에 칼로리표도 보고가세요 ㅎㅎ 

저는 칼로리랑 당류 항상 함께 봅니다!! 

솔직히 당류 35g 넘어가면 찔려서 바로 내려놓습니다 -_ㅠ

포화지방도 함께봐요. 포화지방은 0g이어서 덜 찔릴수 있었어요 ^^*

 

 

 

 

안에를 뜯어봤는데

귀여운 요구르트 모양에 (귀여운 거 엄청 좋아함) 겉에 신 맛을 내는 가루가 붙어있습니다. 

 

안에 들어있는건 총 10개네요

적게 들어있는건 아니구요

먹다보면 진짜 셔서 많이 못먹어요

 

 

젤리 식감은 말캉하기보다는 음 입에 쫙쫙 달라붙는 느낌이에요. 

저는 미끄러지는 식감보다는 츄잉이 잘되는 걸 좋아하는데 이 요구르트 젤리가 딱 그런 느낌입니다. 

위에 써놨던 것처럼 그냥 요구르트 젤리가 아니라 신맛이 나기때문에 10개 다먹긴 힘들어요 ㅋㅋㅋㅋㅋ

저도 2-3일 걸쳐서 다 먹었습니다. 근데 진짜 맛있긴 해요!!! 

 

 


세븐일레븐 사우어 요구르트 젤리 총평 내돈내산 후기

 

1. 1200원 주고 먹을만하다 돈 안아까워요!! 저도 내일 다시 사먹을 거에요!

2. 총 10개가 들어있다. 가성비 나쁘지 않아용 

3. "사우어"라서 신맛나는 음식 못드시는 분들은 비추에요!

4. 뭐 드시고 입가심으로 드시기 정말정말 좋아요

5.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다음에는 신맛 없는 요구르트 젤리도 함께 구매하겠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