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첼라의 Daily

[안양 글램핑] 서울 글램핑, 안양 글램핑 지맨 카라반 파크 (G-men 카라반 파크)

마르첼라그레이스 2022. 5. 15. 20: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따끈따끈한 글램핑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서울 글램핑, 안양 글램핑 지맨 카라반 파크에요!!!

 

글램핑은 보통 남양주나 가평, 홍천 이런쪽으로 많이 갔었는데 

시간이 없던 관계로 서울 근처로 갈수있는 곳을 고민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지맨 카라반 파크를 알게 되었습니다 ㅎㅎ

생긴지 얼마 안된곳입니다. 

 

 

경기 안양시 만안구 예술공원로 213

 

*안양유원지 안에 있으며, 대중교통으로 가셔도되고, 택시, 자가용 모두 상관없습니다.

저희는 택시로 이용했고 택시비는 만오천원정도 들었어요 ㅎㅎ (가산디지털단지역 기준)

 

그만큼 지맨 카라반은 접근성이 좋아요! 그래서 맘에 들었습니다.

 

* 예약

G-Men Caravan Park

 

G-Men Caravan Park

지맨 카라반파크 안양예술공원 안양카라반 지멘카라반파크 예술공원카라반 안양카라반 안양캠핑장 G-men 안양야영장

g-men.co.kr

예약은 이 사이트를 들어가셔서 직접해주셔야 해요. 

 

실시간 예약 현황을 보시면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주말은 예약이 거의 다 차있더라구요. 

 

주말 토-일 예약했고 (25만원) 오픈 특가로 25000원 할인 받아서 225000원에 예약했습니다.

(+바베큐 비용 별도)

 

지금은 가격 다시 그대로 된 것 같아요. 

 

비회원으로 하시면 예약번호 꼭 갖고 계시고 

간편하게 회원가입 해 놓는 것이 편하실 듯 합니다. 

 

 

그럼 후기 바로 가볼게용.

 


저희는 14번 카라반을 예약했어요.

그 이유는 흡연자도 없었고, 쓰레기장과도 거리가 있는 곳으로 하길 원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바로 앞에 뷰가 트여있었어요 ㅎㅎ

 

 

바로 앞에서 찍은 뷰에요 ㅎㅎ 딱 트여있어서 정말 좋죠?

앞에 있는 인조잔디는 하절기부터 수영장으로 바꾸신다고 합니다! 

지맨 카라반은 아이들과 오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희 갔을때도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으셨어요.

 


화장실 옆에 있는 2층 침대 위쪽이에요. 깔끔합니다. 

 

화장실 옆에 있는 옷장이에요 ㅎㅎ  겉옷 걸어두시면 됩니다.

 

소파 뒤로 보이는 뷰 

 

주방. 있을 거 다있어요! 

 

 

 

화장대 ㅎㅎㅎㅎ 다른 카라반에서는 못봤는데 여기는 있어서 너무 맘에들었어요.

콘센트도 있습니다. 앞에 있는건 커피포트에요

 

 

화장실 옆에 있는 2층 침대입니다. 

여성분들 주무시기 좋을 것 같아요.

 

 

화장실 정말 깔끔해요!!!!!!!

카라반 화장실 좁아서 솔직히 가기 싫은데 여기는 넓은 편이었어요. 깔끔하고.. 곰팡이도 없고..

 

기본 제공되는 어매니티입니다. 

 

수건 4개, 치약2개, 칫솔 2개, 삼푸,바디워시,컨디셔너 미니3종, 샤워 스펀지 있어요. 

 

 

 

큰침대 앞에 있는 TV입니다. 넷플 가능하고 유튜브 가능해요.

넷플은 본인 계정으로 보셔야 해요! 

 

바로 위의 침대 전체샷입니다. 2인 같이 자기 딱 좋아요 ㅎㅎ 

매트리스도 적당하게 푹신하고 꿀잠잘수 있어요. 

 


새로 오픈해서 그런가 확실히 깨끗했어요. 그리고 이전 카라반들보다 확실히 넓었어요. 

화장실 깔끔한건 물론이고 수압도 좋아서 물도 잘나왔습니다.

 

다만 바쁘셨는지 전자렌지 안에 이전 손님들이 조리하신 음식물의 찌꺼기가 ^^; 

그것만 제외하고 괜찮았어요.

 


전면뷰

 

 

구기를 구워먹을 시간입니당 흐흐 

그릴하고 바베큐도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확실히 새로운 게 좋긴 좋아요 ^^;

앞의 산뷰를 바라보면서 굽는데 환기도 잘되고 좋았습니다.

 

바베큐장 : 천막으로 둘러싸여있어서 좋아요.

 

 

 

 

 

가장 좋은 점은 바베큐 장이 천막으로 감싸져있어서 프라이버시도 존중되고, 바람이 불면 천막도 다 칠수있어서

그게 좋았어요.

 

왼쪽 사진처럼 밤이 돼서 어두워지면 조명도 킬수있구요 ㅎㅎ

 

 

밤이 되면 이런식으로 조명을 켜주시는데 정말 이쁩니다!!

도란도란 불멍하면서 이야기 나누기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총평

 

1. 새로 오픈을 하셔서 그런지 모든 것이 다 좋고 깔끔해요 ㅎㅎ 당연한건가

2. 카라반 자체가 넓습니다. 아마 커플이나 친구분들끼리 4명까지는 만족하실 것 같아요!

3. 가족단위로 오시면 좋을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아이들이 놀기에 너무 좋은 곳입니다. 

 

4. 접근성이 정말 좋습니다. 대중교통으로 올수있는 곳이니까요 ㅎㅎ

5. 카라반 내의 청결도는 부엌에서 좀 아쉽긴했는데 그 외에는 괜찮았어요.

6. 주변에 10분만 나가도 편의점, 카페, 식당 별거별거 많아요. 그게 정말 메리트에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5점 만점에 4점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