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첼라의 Daily

[보라매 닭발, 신풍 닭발] 보라매역 닭발 맛집 <호미 불닭발 보라매점> 내돈내산 후기

마르첼라그레이스 2022. 5. 14. 12: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당
현생이 너무 바빴네여...
주 3일 포스팅 약속드려볼게요 ^^*
(가능할지는 모름)

오늘 소개 드릴 맛집은
보라매역 닭발, 신풍역 닭발 맛집으로 유명한
<호미 불닭발> 보라매점 후기입니당.


서울 영등포구 대방천로 239 1층 호미불닭발 보라매체인점

신풍역에서는 조금 멀고
보라매역에서 가까우실 거에요 5분 거리입니다!



보라매역 4번 출구나와서 동작세무서 정문방향으로 우회전하시면..250m 직진하시면 '호미불닭발 보라매점'입니다.



홀은 아담해 보이는데 그래도 테이블 4개 정도는 있어요.


포장마차 테이블과 의자에요 ㅎㅎ 홀은 4-5개 정도있는 아담한 공간이지만 좁지 않습니다.

가격표


메뉴와 가격은 참고해주세요!!!

저는 남자친구와 함께 무뼈세트를 시켰어용
(무뼈 닭발 + 오돌뼈 + 주먹밥 + 계란찜 + 쿨피스)
닭발은 순한 맛입니다!!!



때깔 보이시죠?
주먹밥에 참기름 많이 넣으셨는지 진짜 고소하고 간도 너무 잘맞아요

세트로 시키시면 주먹밥 양이 안차실수도 있어서
추가로 주먹밥 시키시면 좋을 것같아요!!!! 진짜 맛있어서 흡입 하게 돼요 ㅎㅎ


메뉴가 다 나왔는데 총평

1. 진짜 너무 맛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특히 오돌뼈랑 주먹밥이 정말 정말 맛있어요.
3. 주먹밥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시켰어요.
4. 오돌뼈는 정말 매워요 근데 너무 맛있어요 마냥 맵기만 한게 아니라 양념이 정말 맛있어요.
5. 닭발은 순한 맛이긴한데 (신라면 매운 맛) 생각하시면 돼요!
6. 맵찔이도 가능한 매움입니다.
7. 계란찜 양 음~~~~~청 많아요
8. 쿨피스도 큰 걸로 주셔서 3만원에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9. 양 적지 않아요. 드시다 보면 어 배부른데 하실 거에요!



**가장 중요한건

사장님이 정말 정말 친절하세요.

가게가 아담하니까 손님들 편하게 드시라고 주방에 계신다고 하더라구요.

안그러셔도 된다 했는데도 너무도 사람 좋게 웃으시면서 맛있게 드시라고 하는데

정말 기분 좋게 먹고 왔습니다


저희 먹고나서 30분도 안돼서 홀 다찼어요 ㅎㅎㅎ
단골이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포장이나 배달도 된다니 한번 드셔보세용
웬만하면 이렇게 후기 쓰진 않는데 사장님 정말 친절하셔서 꼭 좋게 써드리고 싶어요.

** 보라매역 닭발, 신풍역 닭발 <호미 불닭발> 보라매점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