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첼라의 Daily

[카카오페이머니카드] 덕카이빙 3. 춘식이 페이머니3 카드 / 춘식이 체크카드

마르첼라그레이스 2021. 12. 28. 21: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영어 / 국어 강사
Marcella, 마르첼라 입니다 오예 :)



방금 받는 따끈따끈한 신상
춘식이 체크카드 리뷰 왔습니다아아아아!!!!

바로 들어가볼게요!!!


며칠전에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톡 페이머니3카드를 신청받는걸 보고 이거 뭐지? 하고 들어갔거든요?

근데 세상에 춘식이 체크카드로 디자인이 나온거에요..세상마상 ㅇ0ㅇ

그래서 당장 신청했죵

카카오 페이머니3카드 춘식이 체크카드 디자인으로
12/26일 (일요일) 신청해서
오늘 12/28일 (화요일)에 왔습니다!

카카오페이머니3 카드, 춘식이 체크카드 디자인은
두가지입니다!
위에 귀여운 춘식이와 제가 고른 디자인!!!

바로 바로

진. 짜. 너. 무. 귀. 엽. 죠....🤣🤣🤣🤣🤣🤣

고민하다가 이 디자인으로 골랐어요!!!!!

실물로 보니까 진짜 더 귀여워요!!!

일단 자세히 카카오 페이머니3카드 춘식이 체크카드  리뷰를 해보자면,


봉투부터 귀여워...



카카오 페이머니3 카드 춘식이 체크카드 혜택을 보시면 공통혜택말고 선택형 혜택이 있습니다!

저는 0.3% 적립을 택했어요!

사실 이런 춘식이 체크카드는 카드 혜택보다는 디자인보고 신청하는거니까 ^^;
그냥 한거죠 뭐


카드를 뜯잖아요...?

춘식이가 있어요..크흡ㅠ^ㅠ♥️♥️
넘모 귀여운 것...


그리고
카카오 페이머니3카드 춘식이 체크카드의
가장 하이라이트!!!!


뒷면에 내가 원하는 문구를 쓸수 있습니다!!
카드 신청하실때 정하실수 있어요!!

카드로 결제할때마다 진짜 너무 행복할것 같아유...♥️


귀여운 건 다시 보기~~~~💛🧡💛🧡💛🧡

여러분도 얼른 신청하세요!!!
지금 일찍 신청하시는 분들께는
롯데월드, cgv쿠폰등 쿠폰 여러가지가 많이 나와요~~

그럼 저는 다음 춘식 굿즈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