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첼라의 Daily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굿즈] 덕카이빙 1. 춘식이 손목 보호 쿠션

마르첼라그레이스 2021. 12. 26. 12:09
반응형



Hello, world!

안녕하세요. 여러분?
영어 / 국어 강사
Marcella, 마르첼라 입니다 오예 :)


오늘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 하나인 "춘식이" 굿즈들을 시리즈 물로 소개해보려고 해요 흐흐


왜냐구요?

전 춘식이 덕후니까요.

춘식이는 보기만 해도 흐뭇하답니다 ^^
새로운 굿즈템이 나올때마다 하나하나씩 구매하는 재미.. 이게 바로 돈 쓰는 재미인가요...?
제가 얼마나 춘식이를 좋아하냐면 친구들이 도대체 너는 춘식이를 몇 마리 기르는 거냐고 할 정도에요.

앞으로 춘식이 굿즈를 하나씩 시리즈물로 리뷰를 해보고,
새로운 춘식굿즈가 나오면 또 구매해서 리뷰를 남겨볼게요 :)

  춘식이를 사랑하지만 카카오프렌즈샵을 사랑하진 않겠어요.
(가격 비싼데 질 꾸져서 원래 별로 안 좋아했음)
  

그만큼 냉정한 매의 눈으로 리뷰를 해보겄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후후


#S1. 춘식이 손목 보호 쿠션 (구매처 : 카카오프렌즈샵 홍대점)

홍대를 들릴 일이 있었던 어느 날, 저는 언제나처럼 사지도 않을거지만 눈요기라도 하기위해 카카오프렌즈샵 홍대점을 들렸답니다.

사실 지금 카카오프렌즈샵에 춘식이 굿즈 종류와 디자인들 모두 처참해요.

저는 제가 갖고 있는 춘식이 굿즈 모두 다른 곳에서 샀답니다. (이건 후속시리즈들에서 자세히 알게 되심)


어쨌든 그래도 춘식이를 훑어보자 해서 구경하고 있는데, 제가 춘식이를 정말 좋아하는 것을 아는 제 남자친구가
혹시 갖고 싶은 거 있어? 하나 골라봐 하는 거에요? 이건 저에게 주어진 기회죠?

그래서 저는 매의 눈으로 빠르게 스캔했답니다. 여러가지 춘식 굿즈들 중 춘식이 손목 쿠션을 고른 기준

1. 춘식이 옆에 라이언이 없을것 (여기서 굿즈 중 3/5이 탈락함.) 라이언 별로 안좋아해여 취존하세여

2. 카카오프렌즈샵에서 사지 않고 다른 회사 춘식이 관련 제품으로 대체품이 없거나 카카프 오리지날이 더 좋은 것.
(여기서 1/5가 탈락함.) 진짜 몇몇개 제외하고 카카오프렌즈샵 굿즈 진짜 질 구지임.

3. 너무 가격이 어이 없지 않으면서 실생활에 잘 쓸 것 같은 것.

그래서 모든 기준을 만족한 것이

춘식이 손목 보호 쿠션


어때요? 표정 너무 멍청하죠?

이 표정에 자석처럼 이끌린 저는 남자친구에게 홀린듯 이거라고 말해주었고, 착한 남자친구는 저에게 춘식이 1마리를 안겨주었답니다.

그럼 실사용 리뷰해볼게요.


1. 춘식이의 외모

세로 10센치

가로 11센치 좀 넘네여


음..??? 좀 미간이 넓어진것 같애여ㅎㅎㅎㅎ

한번 꾸겨볼게요

잘 꾸겨지네요

일단 미간이 좀 넓긴 한데 귀여움은 합격.



2. 해당 제품의 기능

손목쿠션답게 춘식이 얼굴뒤에
손목에 끼울 수 있는 밴드가 있습니다.
넉넉해서 손목에 끼우기 편해요.

껴볼게요.


....? 너무 푹신한데..?

ㅎ...?

마우스 잡아볼게요.


ㅎ...
마우스가 너무 불편하게 잡혀요.
춘식이 얼굴이 너무 폭신해서....
저러다가 없는 손목디스크 생기겠어요...ㅎㅎ




3. 총평

전 그냥 업무보면서
마음의 위안을 얻는 팔찌로 쓰려구요^^


결론 : 이 돈(만천원) 주고 사기에는 아깝다.

반응형